청춘IP

국내1등 인터넷 서비스!! 우리 청춘IP는 어제보다 오늘 더 친절합니다.


상단메뉴

 
 
작성일 : 11-10-06 16:43
[공통] 아이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청춘IP
조회 : 133,928  
 
넵! 청춘IP 서비스는 [VPN/프록시]고정IP서비스일 경우 고객님께서 아이피 대역을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이피 변경 시에는 소정의 변경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ㅡ.ㅜ
하지만, 결재 시마다는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한달에 한번씩 교체하신다면, 완전 무료입니다~~
아이피 변경 시 결제 전 변경이 가능한 아이피 대역을 직접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 후에는 변경 전으로의 아이피로 재 변경은 불가하오니 변경시 신중함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정IP 대역대 변경 방법
VPN및 프록시 고정IP 방법은 동일하며 각 서비스에 맞는 결제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1) 교체를 원하시는 IP옆에 있는 IP교체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은 누를때마다 랜덤으로 대역대가 출력됩니다.출력만 되는 것이고 실제로 바뀌지는 않으니,
    원하시는 대역대가 나올떄까지 눌러주세요.
[그림 1 - 아이피 교체 버튼 클릭]
 
 
 
 
 
 
2) 교체권쿠폰이 사용되며, 알림 팝업이 나옵니다. [확인]을 눌러서 진행 해 주세요.
    월마다 연장하실때는 무료로 교체 되며, 중간에 원하실때 바꾸실때는 IP교체권[유료]이 사용됩니다.
    -가입시 IP교체권은 1개 무료로 지급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좌측 링크를 눌러주세요. [IP교체권 구매]
[그림 2 -1 IP교체권 사용 알림]
 
아래 [그림 2-2]와 같이 IP 기간 연장시에는 연장금액만 부과 되며 교체비용은 0원입니다
 
[그림 2-2 연장 하실때 IP교체버튼을 눌러주세요]
 
 
 
3) 원하시는 IP 대역대가 모두 교체 되셨다면 최종적으로 [결제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연장시에는 연장금액 만 부과, 교체권으로 바꾸셨을때는 교체권이 사용 되면서
    최종적으로 IP대역대가 변경 완료 됩니다.
[그림 3 결제버튼 화면]
 
해결이 어려우시거나 문제 있으시면 1:1문의 게시판 문의 / 전화문의(070-4820-5577)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