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IP

국내1등 인터넷 서비스!! 우리 청춘IP는 어제보다 오늘 더 친절합니다.


상단메뉴

 
 
작성일 : 14-07-04 12:51
[공통] 로그인이 안되세요???
 글쓴이 : 춘남
조회 : 136,241  
프록시 고정/유동IP
증상에 맞는 방법으로 해주세요.
 
1)서비스 사용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연장하시겠습니까?
 
원인 : VPN서비스로 로그인 하셨습니다. 프록시IP로 로그인하세요.
해결방법 : 프로그램에서 로그인시 프록시 IP체크 확인


 
2)유동IP 프록시가 다른 PC에서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다른 PC를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실제 고객님의 접속정보가 서버에 남아있는 경우입니다. 위 안내메시지에서 [예]를 선택해 기존 접속을
끊은 이후 다시 로그인을 했을때도 증상이 같다면 아래와 같이 대처해 주세요.
 
원인1 : 실제 사용 중이신 초고속이 10초 이상 끊겼을 경우(순간 단절은 괜찮으나 장시간 단절됐을경우) 
원인2 : 청춘 프록시IP서비스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사용 중이신 PC 자체의 고정IP를 바꿨을 경우
         - 프록시IP서비스를 먼저 로그 아웃 하시고 바꾸시고 로그인 다시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결방법  : 접속 시도 후 10분정도 경과 하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접속기록을 삭제 하며 이후 정상 접속 가능.
 
접속 시도 후 10분이 경과하여도 계속 문제가 있을 경우나
해결이 어려우시면 1:1문의 게시판 문의 / 전화문의(070-4820-5577)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