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IP
국내1등 인터넷 서비스!! 우리 청춘IP는 어제보다 오늘 더 친절합니다.
상단메뉴
HOME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My서비스
결제바로가기
회사소개
청춘 고정IP
청춘 프록시IP
VPN 장비형
사랑방
무료테스트
결제바로가기
회사소개
강풀이 소개하는 고리와 세상을
고정IP
사용방법
결제
프록시 고정IP
프록시 유동IP
결제
VPN 장비형
공지사항
FAQ
1:1문의
IP 확인
테스트 신청
다운로드
고객센터 logo
자주 찾는 질문
VPN 고정ip가 잘 안되세요?
특정 사이트가 안 들어가져요.
프록시 로그인 안되요.
IP를 바꾸고 싶어요.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결제 했는데 사용은 언제부터?
나의 정보조회
회원정보 수정
VPN 서비스 조회
프록시 서비스 조회
서비스 안내
VPN 고정IP 서비스
VPN 유동IP 서비스
프록시 고정IP 서비스
프록시 유동IP 서비스
서비스 결제 바로가기
공지사항
1:1 게시판 상담
1:1 답변 확인
작성일 : 14-07-04 12:51
[공통] 로그인이 안되세요???
글쓴이 :
춘남
조회 : 136,241
프록시 고정/유동IP
증상에 맞는 방법으로 해주세요.
1)서비스 사용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연장하시겠습니까?
원인 :
VPN서비스로 로그인 하셨습니다. 프록시IP로 로그인하세요.
해결방법 :
프로그램에서 로그인시 프록시 IP체크 확인
2)유동IP 프록시가 다른 PC에서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다른 PC를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실제 고객님의 접속정보가 서버에 남아있는 경우입니다. 위 안내메시지에서 [예]를 선택해 기존 접속을
끊은 이후 다시 로그인을 했을때도 증상이 같다면 아래와 같이 대처해 주세요.
원인1 :
실제 사용 중이신 초고속이 10초 이상 끊겼을 경우(순간 단절은 괜찮으나 장시간 단절됐을경우)
원인2 :
청춘 프록시IP서비스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사용 중이신 PC 자체의 고정IP를 바꿨을 경우
- 프록시IP서비스를 먼저 로그 아웃 하시고 바꾸시고 로그인 다시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결방법 :
접속 시도 후 10분정도 경과 하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접속기록을 삭제 하며 이후 정상 접속 가능.
접속 시도 후 10분이 경과하여도 계속 문제가 있을 경우나
해결이 어려우시면
1:1문의 게시판 문의
/ 전화문의(070-4820-5577) 주세요.